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No More』的简介

  

‘레이시 블루’ [No More]

펑키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남녀사랑이야기 전문 밴드 레이시 블루의 새로운 single album [No more]가 발매되었다.

밴드 레이시블루가 오랜 공백기를 지나 싱글앨범 [No more]로 돌아왔다. 새로운 멤버들과 밴드를 재정비 한 후 의기투합하여 싱글앨범을 준비했다.

[No more]는 urban funky곡으로 레이시블루의 트레이드마크인 ‘사랑’ 노래이다. 중독성 있는 리프와 반복적인 가사, 리듬에 따라 몸이 들썩거리는 펑키한 노래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는 신나는 곡이다.

오래된 연인에게 배신당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No more]는 흔하지 않은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랑에 배신을 한 여자가 당당하게 그 배신의 아픔을 왜 이기지 못하냐고 질책하는..... 그런 그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다 더 많은 상처만 가진 채 그녀를 떠나보내는 한 남자의 아픔을 노래한다고 작가는 얘기하고 있다.

다시 새로운 도약을 하기 위해 첫발을 내딛은 그들의 세컨드 윈드 (second wind)가 기대된다.

[Credit]

lyrics by 배승호

produced by 배승호

composed by 배승호

arranged by 배승호

vocal 배승호

guitar 손종석

keyboard

专辑『No More』的作者歌手
专辑『No Mor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