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THINKING Part.2』的简介

  

지코를 넘어 인간 우지호

그 안에 깃든 생각들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

‘THINKINGPart.2’

지코의 8년만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THINKINGPart.1’이 지코의 생각을 친절한 톤으로 넓게 펼쳐 놓았다면 ‘THINKING Part.2’는그보다 디테일한 표현으로 그의 사사로운 내면을 투영시킨 감독판과 같다.

트랩부터 댄스홀 어쿠스틱발라드까지 폭넓게 확장된 음악 속 진정성 있는 가사와 각 트랙에 따라 물 흐르듯 바뀌는 보이스 컬러를드러내며 전보다 깊이 있는 대화를 유도하는 지코. 그는 이번 앨범의 음악 프로듀싱은 물론 콘셉트 뮤직비디오 스토리텔링 디자인에도주도적으로 참여하여 프로듀서로서 그의 내면세계를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해내었다.

1. another level (Feat. 페노메코)

묵직한 808베이스 미니멀한 플루트 라인과 카우벨의 조화가 특징인 트랩 곡. 감정적이고섬세한 이야기를 다룬 THINKING 앨범 다수의 곡들 과는 달리'another level' 속 지코는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직관적 가사를 유연하게 내뱉는다. 오랜친구이자 같은 크루 팬시차일드의 멤버인 페노메코의 수준급 훅메이킹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2. 남겨짐에 대해 (Feat. 다운)*TITLE

헤어진 이후 모든 게 멈춰버린 삶. 사랑하는 대상으로부터 남겨진 이는 누군가에게 특별했었던 만큼 보잘것없어지기 마련이다. 따듯한 아르페지오 선율 위 낮고 잔잔한 보이스와 먹먹한 노랫말을 통해 지코는 그리움에 몸서리치는 한 사람을그려내고 있다. 어딘가 계속 반복되는 느낌이지만 감정선에 따라 조금씩 변화하는 가사와 편곡에서 그의세심한 의도를 엿볼 수 있다. 지코가 최근 가장 눈여겨보는 신예 아티스트 다운의 퓨어한 음색 또한 주목할만한 점.

3. Dystopia

专辑『THINKING Part.2』的作者歌手
专辑『THINKING Part.2』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