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안아줘요』的简介

  

프로듀싱 그룹 투엘슨(2LSON)의 객원보컬로 활동하며 목소리를 알려온 보컬리스트 '효빈'의 두 번째 싱글 '안아줘요'가 발매된다. 지난 8월, 싱글 [먼저할래] 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은 ‘효빈’이 두 번째 싱글로 우리 곁을 찾아왔다.

'안아줘요'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쉽고 달콤한 멜로디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분위기의 곡으로 효빈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또 한번 발휘했으며, 편곡에는 그룹 JOAYO의 Wonny, 피아노 세션으로는 ILLIONAIRE RECORDS의 We here 2, 도끼(Dok2)의 My Love 등에 참여한 신예 랩퍼 'Changmo (창모)’, 랩 피쳐링에는 올해 초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데뷔한 여성 힙합 뮤지션 '헤이즈(Heize)'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나레이션에는 페이스북 UCC스타 '유준호'가 참여해 재미를 더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말하다(Malhada) film'의 '최지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상대배우로는 떠오르는 신인배우 '문경탁'이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주었다.

효빈은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 후, 그녀만의 감성을 다양하게 녹여낼 수 있는 앨범을 준비 중이다. 앞으로 더욱 깊어질 효빈의 음악 세계, 그리고 그 행보를 기대해보자.

专辑『안아줘요』的作者歌手
专辑『안아줘요』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