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OMGT』的简介

  

7명의 힙합 악동 ‘매드타운’ ‘MADTOWN 1st Digital Single ‘OMGT’

악동돌 ‘매드타운’이 힙합 비트와 컬러풀한 스트릿 패션으로 남성들의 워너비 등극

‘매드타운’은 이번 디지털 싱글 ‘OMGT’를 통해 작곡, 퍼포먼스, 스타일링까지 멤버 전원이 참여하고 기획하며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8개월만에 전격 컴백한다. ‘매드타운’의 신곡 ‘OMGT’는 7인 7색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남심, 여심까지 모두 저격한다.

‘OMGT’는 프로듀서 리시와 ESBEE가 공동 작곡하였으며 곡 제목과 같은 가사로 중독성 있고 강렬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래칫 힙합 곡으로 미니멀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중독성 있고 트렌디 한 곡이다.

또한 ‘OMGT’는 ‘OH MY GOD THANKS’의 약자로 ‘완벽하고 아름다운 연인을 만나게 해주어 신에게 너무 감사하다’ 라는 한 남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멤버 ‘Buffy(버피)’는 이번 신곡 타이틀곡 작사에 이름을 올려 꿈을 이루며 한 층 더 성장한 랩 메이킹을 선보였다. ‘미녀와 야수’, ‘파랑새’, ‘오드리 헵번’ 등 재치 넘치고 익살스러운 단어를 사용 해 듣는 이들로 하여금 재미를 선사했고, 쉽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사로 곡의 구성을 더 탄탄하게 만들었다.

‘OMGT’의 뮤직비디오는 ‘현대판 피그말리온 매드타운’이라는 컨셉으로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았다. 앞서 발표 한 ‘YOLO’와 ‘드루와’에서 강렬하고 쎈 모습의 영상을 대중들에게 보여줬다면 ‘OMGT’에서는 컬러풀한 배경과 ‘매드타운’의 표정 연기까지 담아내어 색다른 영상미를 선사한다.

专辑『OMGT』的作者歌手
专辑『OMGT』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