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Urban Jamin'』的简介

  

독보적인 소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소울사이어티의 어반 싱글 [Urban Jamin`] 발매

프로듀서 윤재경(a.k.a Mbrica)의 소울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소울사이어티(Soulciety)의 싱글이 온/오프 발매된다.

2005년에 발표된 1집 이후, 무려 5년 만에 발표되는 이번 싱글의 주제는 도시적인 `잼(Jam)`이다. 흔히 재즈 뮤지션끼리 정해진 규칙 없이 애드리브와 즉흥 연주형식의 합주 놀이를 할때 우리는 `잼`이란 말을 쓴다. 이는 특별히 정해진 목적의 공연이라기보다는 연주인끼리 합주 자체를 마치 놀이(Play)처럼 즐기는 것으로 플레이어의 개성과 실력, 그리고 음악적인 우연성 등이 청자와 연주자 모두에게 감동과 재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컬리스트뿐만 아니라 연주자, 편곡자 등 어느 역할이든 제한 없이 다양한 방면의 실력파 뮤지션의 합작을 유도해 깊이 있는 소울을 추구하고자 만들어진 프로젝트 소울사이어티는 이 같은 본연의 취지에 어울리는 넘버 `- Jamin`과 함께 우리에게 돌아왔다. 1집 [2 Colors]가 그랬듯이 소울사이어티는 정통 소울뿐만 아니라 어반한 스타일의 소울/알앤비 넘버들을 함께 선보여왔다. 이번 싱글 역시 `도시적인` 사운드를 담았다. 이번 싱글은 에이민 제이(Amin.J)와 소울맨(Soulman)의 무드 있는 보컬을 느낄 수 있는 슬로우잼 버전과 기타리스트 홍준호의 기타플레이 연주 버전, 그리고 어레인져 이준엽의 나른함(lazy)을 느낄 수 있는 라운지 버전이 수록되었다.

최초 수록될 예정이었던 커먼그라운드와 헤리티지가 참여한 버전은 추후 다음 싱글을 통해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소울사이어티가 이번 싱글 [Urban Jamin`]을 통해 다시 한 번 우리 안의 감성적인 소울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专辑『Urban Jamin'』的作者歌手
专辑『Urban Jamin'』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