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봄 (EP)』的简介

  

Maypop,你们是从哪里冒出来的?

`메이팝! 얘네들 어디서 나타난 거야?`

마치 예쁜 CF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달콤한 멜로디. 듣다 보면 어디선가 봄이 따스한 바람을 타고 오는 듯 포근해지는 느낌. 메이팝의 음악은 지친 도시인들의 귀와 마음을 치유하고 꿈꾸게 하는 작은 요정의 끊임없는 재잘거림 같은 것이다.

메이팝은 인디씬에서 활발하게 공연을 해 온 팀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름만 대면 알만한 멤버들로 이루어진 팀도 아니다. 전혀 다른 장르에서 활동하던 세명이 정말 `뜬금없이` 모인 팀이다.

내세울 수 있는 이력이라고 해 봐야 보컬 `진하`가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의 주인공 도로시를 맡은 뮤지컬 배우 출신이고, 기타 송맨이 예전 밴드 `타카피`와 `코발트블루`에서 활동했다는 것 정도일까.

그런데 이 `뜬금없이` 모인 팀이 만들어 낸 음악이 귀를 간지른다.

무겁지 않은 밝은 톤으로 노스텔지어와 치유를 말하는 이들의 음악은 이들의 곡 `나비`의 가사에서 처럼 따뜻한 햇살이 되어 안아줄 테니 다시 일어나라는 메시지를 어떻게 들으면 심심해 보이기까지 할 수도 있는 보컬 `진하`의 맑은 목소리와 달달한 멜로디로 곡 구석구석을 찌르고 있는 기타 `송맨`의 기타플레이가, 리더 `재석`이 만들어 낸 세련된 편곡 위에 녹아들어 치유와 노스텔지어를 말하는 가사에 절묘하게 조합되어 있다.

노리플라이와 페퍼톤스를 절묘하게 섞은 듯한 이들의 음악은 이들의 이름대로 오월의 팝음악처럼 따뜻한 봄햇살이 되어 리스너들을 자극할 것이다.

专辑『봄 (EP)』的作者歌手
专辑『봄 (EP)』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