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Inpurple 2nd Mini』的简介

  

2013 신예 밴드 인퍼플 (Inpurple)의 두번째 미니앨범 발매!

신예 밴드 인퍼플 (Inpurple)이 두번째 미니앨범을 가지고 돌아왔다. 정규앨범의 Part.2가 되는 이번 앨범에는 5곡이 담겨있으며, 앞서 공개된 Part.1에서 보여준 다채로운 감성이 돋보인다. 첫번째 미니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밴드가 처음 시작되면서 서로의 연결고리가 되어준 곡 '비개인오후'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느낌의 곡 ' 아드레날린 (Adrenalin)'을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타이틀 곡 아드레날린 (Adrenalin)은 멤버 조경환이 작곡하고 박현암이 편곡한 곡으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작품이다. 특히 사랑에 대한 부분을 독특한 가사로 표현해 내는 멤버 서주영의 작사는 가사 내용은 곡을 듣는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Part.1과 Part.2. 총11곡의 인퍼플(Inpurple)의 첫 정규 앨범은 무엇보다 '새로운 시작'이라는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그들은 말한다. 그 동안의 우여곡절과 서로의 시간을 녹여낸 이번 앨범은 여러 가지 감상포인트를 제공한다. 질리지 않고 듣게 되는 반갑고 친근한 그들의 음악이 많은 사람들의 귀에 들려지기를 기대해 본다.

专辑『Inpurple 2nd Mini』的作者歌手
专辑『Inpurple 2nd Mini』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