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Hey Brother』的简介

  

이 시대 아빠들의 희망 아이콘 화이팅 대디, 삶의 희망을 속삭이다.

3년만이다.

2007년 늦깎이로 음악계에 등장해 뮤직뱅크, 윤도현의 러브레터,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굵직굵직한 많은 공중파 음악 방송에 등장해 아저씨밴드의 돌풍을 일으켰던 화이팅 대디…

2011년 이후 사업과 수많은 공연으로 공사다망 하게 시간을 보내던 그가 3년 만에 힘든 시기 희망을 잃고 좌절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끈을 놓지 말고, 사랑했던 시간과 앞으로 펼쳐질 아름다운 시간을 생각하고 더 희망차게 살아가자 속삭이며 돌아왔다.

최근 힘든 경제상황과 어려운 사회적 분위기 탓에 자살률 상위권에 진입한 우리의 현실을 가슴 아파하며 형제, 이웃들에게 희망의 매시지를 전달하는 자살방지곡인 “헤이브라더”는 차분하고 호소력 있는 분위기 속에 절제되고 편안한 보컬과 어쿠스틱 악기들, 브라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헤이브라더 이젠 나의 얘길 들어봐요’로 시작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인 “헤이브라더”는 삶의 의지를 잃고 고민하는 이에게 화이팅 대디가 옆에서 속삭이며 희망을 불어주는 듯한 느낌마저 갖게 만든다. 화이팅 대디는 이 곡을 듣고 실제로 우리나라의 자살률이 줄길 바라며, 캠페인 성향의 곡으로 우리사회의 모든 힘든 사람들에게 헌정하는 곡으로 작업에 임했다.

이어 넘어가는 두번째 트랙곡인 “당신의 첫사랑”은 유명한 실력파 기타리스트이자 H2O의 멤버인 타미김이 화이팅 대디의 밝고 긍정적인 감성을 살려 참여한 곡으로 락큰롤적인 느낌으로 지난날의 아름다웠던 첫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전 트랙인 “헤이브라더”가 차분히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준다면, 두번째 트랙인 “당신의 첫사랑”은 밝고 경쾌하게 기분을 업 시켜주는 느낌으로 넘어가는 듯한 느낌을 갖게 만든다.

업템포의 리듬에 화려한 락 연주 스킬들이 어우려져 보다 큰 스케일을 느끼게 해 주며, 거기에 더해 가수 박상민의 콘서트 멤버인 인성이 이끄는 브라스밴드 ’루카스’의 참여로, 국내에서 보기 드문 어덜트 컨템퍼러리 음악을 지향하는 화이팅대디의 이번 음악은 지난 앨범들의 퀄리티를 넘어 한층 발전한 느낌을 주며 탄탄한 사운드적인 만족감마저 갖게 만들었다.

‘생업은 생업. 로망은 로망…전쟁터 같던 현실 속에서도 음악은 나에게 전투 중 휴식같았다.’는 화이팅 대디는 최근 JTBC 드라마 ‘그녀의 신화’ 엔딩크레딧 곡인 ‘사랑해’ 등 OST에도 활발한 참여를 시도하는 등 제2의 음악 전성기를 맞고 있으며, 국내 최장수 아저씨밴드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추후 음악을 통해 많은 사람들, 특히 이 시대 가장들을 대변하여 가족 같은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 전도사가 되고 싶다는 화이팅 대디의 바램을 위해 오늘도 화이팅 대디는 현재 진행형으로 새로운 희망을 작업하고 있다.

专辑『Hey Brother』的作者歌手
专辑『Hey Brother』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