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Eye To Eye』的简介

  

여자 브아솔 ‘아이 투 아이 (Eye To Eye)'

미니 앨범으로 데뷔 초읽기

‘여자 브아솔’이라 불리며 데뷔 이전부터 팬들의 큰 관심을 끌었던 ‘아이 투 아이 (Eye To Eye)’가 다섯 개의 트랙이 담긴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데뷔한다.

수혜, 진선, 나래로 구성된 ‘아이 투 아이’는 한솥밥을 먹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콘서트, 라디오 프로그램인 ‘정엽의 푸른밤’ 등에서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으며, 그러한 이유로 ‘여자 브라운아이드소울’이라 불려왔다. 물론 브라운아이드소울이 가지고 있는 흑인 지향의 음악성, 보컬 하모니와 폭발적인 가창력 등이 그들의 태명(?)을 만들어 낸 주요한 원인일 것이다.

이들의 프로듀서는 현재 가요씬에서 가장 ‘핫’한 뮤직 디렉터, 허니듀오의 정엽, 에코브릿지가 맡았으며,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인 나얼, 영준, 성훈이 미니 앨범에 담길 곡을 한 곡씩 선물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검증된 음악성으로 포장했기에 그녀들의 데뷔는 신인 여성 그룹의 데뷔 그 이상의 의미로 다가온다.

3인 3색의 음색, 하나 된 하모니

눈을 맞대고 서로를 이해하다...

이들의 이름인 ‘Eye-to-eye'는 눈을 맞대고 서로를 이해하여 뜻을 같이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리고 이름처럼 그녀들의 음악은 대중과 눈을 맞대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선배들이 그랬던 것처럼 과하게 흑은 음악을 재연하는데 힘을 쓰지 않고 자신들의 감성을 솔직하게 음악으로 풀어냈기 때문이다.

물론 대중에게 눈높이를 맞추면서도 탁월한 보컬 능력으로 비주얼 중심의 다른 여성 그룹들과는 격을 달리하고 있다.

그녀들과 함께 작업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아낌없이 극찬을 쏟아내는 이들의 보컬 능력은 근래 만날 수 없었던 최상의 가창력이다. 깨끗하고 직선적인 음색으로 곡의 멜로디를 이끌어 가는 리더 수혜, 허스키하고 감성적인 매력의 진선, 뛰어난 테크닉과 넓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나래까지... 세 명 모두 메인 보컬의 역할을 소화하고 있으며 세 명의 음색이 각기 달라서 음악을 듣는 재미와 감동은 극대화 된다.

하지만 ‘아이 투 아이’의 음악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이런 3인 3색의 음색이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것이다. 따로 떼어 놓고 들으면 전혀 다른 목소리인데, 한 곡 안에서 그녀들의 목소리는 하나로 동화되고 감정의 끊김 없는 유려한 흐름을 만들어 낸다. 신인임에도 불구 ‘아이 투 아이’의 곡에서 깊이와 격조를 느낄 수 있는 이유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으며, 눈을 마주하고 하나가 된다는 그녀들의 이름을 이 대목에서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다.

Groove

专辑『Eye To Eye』的作者歌手
专辑『Eye To Ey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