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Iced Tea』的简介

  

Urban Soul/RnB 의 대명사 올댓 (All That) 의 새로운 발걸 [Iced Tea].

지난 2009년 당시 첫 정규앨범 'Touch Me' 를 발매하며 단번에 '한국대중음악상 RnB 앨범/싱글' 두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던 '올댓'이 음악들을 과감히 업그레이드해서 돌아왔다.

2010년에 나왔던 정규 2집 'Love me' 이후 3년의 시간이 흘렀고 그 사이 단 두 장의 싱글 외에는 별다른 활동이 없었던 올댓. 그 3년의 시간 동안 각자의 정규앨범 발매로 얻은 '이치원'과 '콴'의 음악적인 성장은 더 농익어진 올댓으로 거듭났다. 무려 이번 앨범을 기점으로 드러머 '이정우'와 기타리스트 '문지환'의 영입으로 밴드의 모습으로 탈바꿈한 '올댓'의 정규 3집을 향한 첫 발걸음이 될 미니앨범 'Iced Tea(아이스티)'.

'Iced Tea(아이스티)'는 국내 1세대 최고의 힙합뮤지션 '주석'의 피쳐링으로 그 가치를 더욱 더 높였고, 2년 전 발매했던 싱글 'Touch Me Remix'의 또 다른 버전이 수록되었으며 'Freshboyz' 의 맏형 'Ceejay'의 참여로 듣는 이로 하여금 귀에서 떼지 못할 너무너무 스윗한 앨범이 될 것이다. 심지어 더욱 재미난 사실은 이 앨범 이후로도 많은 더 멋진 곡으로 이루어진 앨범들이 이미 준비되어있다는 사실! 그러므로 우리는 앞으로의 올댓의 행보에 주목할 수 밖에 없다.

专辑『Iced Tea』的作者歌手
专辑『Iced Tea』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