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Az's Awake』的简介

  

대중음악계의 새 바람이 분다. 신인그룹 Az(에이지)가 자신들의 손으로 만든 데뷔앨범을 들고 대중들의 귀를 두드린다.

조영길(프로듀서), 지광민(작곡가), 송유진(메인보컬) 으로 구성된 남성 3인조 그룹 Az(에이지)는 그들의 음악을 통해 알 수 있듯이 각 멤버마다 뚜렷한 개성을 보여주고 있다.

리더인 조영길은 음향 엔지니어 출신으로 국내 유수의 가수들과의 작업을 통해 많은 경력을

쌓아 온 실력파 프로듀서이다. 타이틀 곡인 '그댈잊을까요'를 만든 지광민은 탁월한 작곡 능력 뿐 아니라,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를 소유하고 있다. 심금을 울리는 보이스의 송유진은 Az(에이지)의 메인 보컬을 맡고 있으며 soul의 전설이었던 루더밴도라스(Luther vandorass) 에 비견될 만큼 뛰어난 호소력을 갖고 있다.

이들의 첫 번째 싱글 'Az's Awake'에는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1번 트랙 'Come 2 me'는 조영길과 지광민의 공동 작품으로 영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유행을 따르지 않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독특한 진행과 랩,노래를 오가는 전개가 Az(에이지)의 음악적인 특징을 잘 드러내 준다.

타이틀 곡인 '그댈 잊을까요'는 쉬운 멜로디와 웅장한 편곡의 조화가 이채롭게 느껴지는 슬픈 발라드 곡이다. 이별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낸 가사와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중독적인 사운드로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보여준다.

특히 곡의 후반부에는 메인 보컬 유진의 화려한 가창력과 Az(에이지) 멤버들의 뛰어난 하모니를 확인 할 수 있다.

신인들의 데뷔작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이번 싱글 'Az's Awake'는 대중들을 향한 도전인 동시에 음악성이 부재한 대중음악계에 빼어난 뮤지션의 등장이라는 기대를 갖게 하는 앨범이다.

专辑『Az's Awake』的作者歌手
专辑『Az's Awak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