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Downbeat』的简介

  

가슴 아픈 희생, 혹은 이기적인 행복 - 당신의 사랑은 무엇입니까?

2009년 봄, ‘Acoustic D'가 감성적인 세 번째 디지털 앨범을 선보인다. 만남과 이별, 희생과 아픔, 눈물과 행복. 모든 이들에게 반복되는 질문이자, 정답이 없는 것이 우리들의 사랑이라는 것. Acoustic D의 이번 앨범은, 그 사랑에 대한 슬픈 이야기이다.

습관 - 메인보컬 다은이 직접 작사, 작곡, 보컬을 맡아 눈길을 끄는 ‘습관’.

마치 임정희를 연상케하는, 서정적이며 감성적인 곡으로 완성되자마자 타이틀로 내정되었다. 그리고 이 곡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뮤직비디오. 사랑하는 이를 위하여 나를 희생하는 ‘가슴 아픈 사랑’, 혹은 그 사람의 희생을 통해 행복을 느끼는 ‘이기적인 사랑’. 습관의 뮤직비디오는 두 가지의 다른 결말을 통해, 누구도 쉽게 선택할 수 없는 ‘사랑의 정답’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감각적이며 매력적인 이 영상은 바로 메타올로지의 작품.

하우스, 댄스, 발라드 등 끊임없이 장르의 변화를 시도하는 Acoustic D. 그들의 이번 앨범은 지금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선물이자, 슬픔이며, 질문이자 또한 대답이 될 것이다.

2009년 6월,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준비중인 그들의 모습을 기대해보면서, Acoustic D의 이번 앨범은 다음과 같이 정리할 수 있겠다 - 사랑이 흐려져도, 널 추억하는 습관은 짙어진다.

专辑『Downbeat』的作者歌手
专辑『Downbeat』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