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Plug In DMZ Presents』的简介

  

Plug in DMZ Presents是国防宣传院国防TV和国立树木院共同制作的迷你纪录片系列《Plug in DMZ》的背景音乐的重新组合专辑。

‘Plug in DMZ Presents’는 국방홍보원 국방TV와 국립수목원이 공동 제작한 미니 다큐 시리즈 'Plug in DMZ’의 배경음악을 재구성한 앨범이다.

'Plug in DMZ'는 DMZ 주변의 동·식물과 사람, 마을 등을 소재로 제작한 5분 분량의 미니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DMZ의 가치와 전쟁의 아픔, 통일에 대한 열망을 감성적으로 전달한 영상 컨텐츠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뉴미디어 분야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 케이블 방송대상 기획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남북관계의 진전에 따라 DMZ 일대의 개발 및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데 'Plug in DMZ'는 가장 잘 보존된 DMZ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담은 컨텐츠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기획과 연출/영상에는 염현철 감독, 글/구성 김효민 작가, 음악감독은 양빛나라가 맡았다. 

양빛나라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따뜻하고 맑은 목소리, 서정적인 멜로디와 노랫말의 자작곡들로 다양한 연령층의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한편 오랫동안 피아노, 키보드 연주자로도 활동해 왔다.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Plug in DMZ’를 위해 만든 오리지널 연주곡들은 특유의 감성적인 피아노 톤과 코드웍이 다큐멘터리 속 DMZ의 오염되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과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들과 어우러져 좋은 콜라보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produced by Yang Bitnara 

track 1,3,4,6,8,9,10,11,12,14,15,16 composed by Yang Bitnara

track 2 composed by Heung ryeol Lee (Island baby)

track 5 composed by Elijah Yeom

专辑『Plug In DMZ Presents』的作者歌手
专辑『Plug In DMZ Presents』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