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노스텔지아』的简介

  

가인의 팬들에 대한 사랑과 선물 ‘노스텔지아(feat.에릭)’

미니앨범 ‘Talk about S.’와 타이틀곡 ‘피어나’를 통해 음악팬들의 큰사랑을 받으며 여성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존재감과 음악성을 보여줬던 가인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몰래 숨겨뒀던 보석 같은 곡 ‘노스텔지아’를 발표한다

‘Talk about S.’를 통해 여성으로서의 당당한 주체성과 자아를 가지고 진솔하고 깊이 있는 사랑의 여러 순간들과 감정들을 솔직하게 표현해냈던 가인은 이번 ‘노스텔지아’를 통해서는 한없이 투명하고 순수한 사랑의 순간을 노래한다.

디지털싱글 `노스텔지아`는 가인의 보컬과 어쿠스틱 재즈풍의 기타가 잘 어우러져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구성의 곡으로, 에릭의 중저음 톤 랩과 가인의 파스텔 톤 음색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노스텔지아’는 누구나 동경하고 또 한 번쯤 경험하게 되는, 그리고 때로는 가슴 아프게 놓쳐버리고 마는 그런 운명 같은 만남이 시작되는 순간의 아련하고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고요하고 조용한 일상에 사랑이 시작될 때 우리의 마음은 푸른하늘 위를 유유히 흐르는 구름, 바다 위를 걷는 자유로움과도 같은 묘한 감상에 잠기게 된다.

설레는 사랑을 막 시작할 때의 행복감과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하게 되는 사랑의 기억에 대한 짙은 향수, 김도현 작곡가와 방승철 작사가가 표현하고자 했던 ‘노스텔지아’는 깊이 있고 다채로운 가인의 목소리를 만나 그렇게 완성되었다.

꿈을 꾸듯 사랑에 취한 행복감과 동시에 그 사랑을 잃어버릴까 두려워하는 불안함이 동시에 내재된 가인의 양면적 보컬은 그녀가 기댈 수 있게 힘이 되어주는 듯한 에릭의 랩을 만나 사랑의 기억을 더듬고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깊은 공감대를 형성한다.

가인의 디지털싱글 ‘노스텔지아’가 추운 겨울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있는, 또는 곧 사랑을 하게 될 음악팬들에게 아름다운 선물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专辑『노스텔지아』的作者歌手
专辑『노스텔지아』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