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VIP OST Part.2』的简介

  

매회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VIP’ OST Part.2 ‘Set Me Free’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과 매회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통해 안방극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번째 OST ‘Set Me Free’는 몽환적인 선율과 잔잔한 피아노 연주를 기반으로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귀에 맴도는 듯한 선율이 곡 전반에 울려 점차 메아리처럼 퍼져가며, 극적인 전개 속에 끝없는 의문에 휘둘리며 지쳐가는 극 중 주인공의 심중을 대변하는 듯하다. 가창에는 '피어나', 'Carnival' 등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가인이 참여해 몽환적인 선율에 목소리를 더하였고, 노래 전반을 감싸는 감성적인 코러스와 어우러져 곡을 이끌어간다.

작곡과 작사에는 ‘배드파파’, ‘왕이 된 남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양한 작품에서 오혁, 은하(여자친구), VERIVERY 등 많은 가수와 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작업하여 드라마에 무게감을 실어주었다.

 

[Credit]

Lyrics by 김범주, 김시혁

Composed by 김범주, 김시혁

Arranged by 김범주, 김시혁

 

Published by Music Cube, Inc.

Chorus by 김현아

Guitar by 안지훈

Piano by 김범주

Synth by 김시혁

Record by 이찬미(@Seoul Studio)

Vocal Edit 최다인(@Seoul Studio)

Mix by 정기홍(@Seoul Studio)

Mastered by 권남우(@821 Sound)

专辑『VIP OST Part.2』的作者歌手
专辑『VIP OST Part.2』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