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The Color Of Christmas』的简介

  

데뷔 이후 10년 넘게 12월만 되면 수백 번 넘게 연주했던 캐롤들… 그리고 드디어 직접 세상에 내놓는 피아니스트 윤한의 크리스마스 앨범! 이번 앨범에는 그가 직접 작곡한 크리스마스 캐롤곡과, 데뷔 이후 가장 많이 사랑받은 곡인 Marry Me의 피아노 라이브 연주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The Color of Christmas는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이 곡을 트는 순간 우리를 크리스마스 이브로 데리고 가 줄 것이다. 매년 12월이 되면 어김없이 들려오는 아름다운 캐롤들 사이에서, 수백 번 연주하던 캐롤들을 뒤로하고 윤한의 머릿속에서만 오랫동안 간직해왔던 멜로디다. 오래 전부터 이 멜로디를 떠올리며 설렜던 그, 그가 전하는 크리스마스는 어떤 색일까? 온통 눈으로 뒤덮힌 하얀색일수도, 거리를 수놓은 알록달록한 색일수도, 어쩌면 반짝이는 거리 속 보이지 않았던 외롭고 질척이는 한 곳의 어떤 색일수도 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는 어떤 색인가?

이번 앨범에 수록된 또다른 한 곡, Marry Me는 2012년 발매했던 정규 2집 앨범 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기도 하다. 2집에 노래곡으로 수록되었던 Marry Me와 달리 2021년의 Marry Me는 보다 더 로맨틱한 리듬 전개와 애절한 화성진행이 가미된 피아노 라이브 연주 버전이다. 피아노 버전의 Marry Me는, 모두를 설레게 했던 풋풋하고 감미로운 보컬사운드 대신, 따듯하고 차분하면서도 더욱 짙어진 피아노 선율로 마음의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크레딧

The Color of Christmas

Produced by YOONHAN

Directed by Min Chung Chun

All Songs are composed and performed by YOONHAN

Mixing

专辑『The Color Of Christmas』的作者歌手
专辑『The Color Of Christmas』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