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G1』的简介

  

EUN JIWON 2019 솔로 앨범

THE 6TH ALBUM ‘G1’

은지원이 4년의 공백기를 깨고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왔다.

여섯 번째 정규 앨범 ‘G1’은 전천후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은지원만의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지난 2001년 ‘G(작품집)’을 통해 힙합씬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후 '만취 In Melody', '8t. Truck', '올빼미', 'Adios' 등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HIPHOP, LATIN, EDM, POP DANCE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주류에 얽매이지 않는 전력을 갖췄다.

그런 그가 2019년 ‘G1’을 통해 가요계에 또 한 번의 도전장을 내밀었다.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또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9개의 수록곡은 사랑, 이별, 인생 등 은지원이 전달하고자 하는 각양각색의 메시지와 이야기는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YG와 전속계약 체결 이후 첫 솔로 앨범을 내게 된 은지원은 오랜 시간 컴백을 준비해온 만큼, 그동안 보여주고 싶었던 다양한 은지원의 음악을 앨범에 담았다.

그룹 젝스키스와 각종 예능 등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은 은지원. 웃음기를 덜고 본연의 자리로 돌아온 그가 화려한 날갯짓을 펼칠 예정이다.

‘EUN JIWON’ THE 6TH ALBUM : ‘G1’ 곡 소개

앨범 대표 장르 : HIPHOP

1. HOW WE DO

작사: 은지원, BIGTONE, Tyfoon

작곡: 은지원, FUTURE BOUNCE, BIGTONE

편곡: FUTURE BOUNCE

장르: HIPHOP

90년도의 힙합 느낌을 다시 재현하고자 시작된 곡으로 묵직한 비트, 심플한 멜로디 속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은지원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만큼 아이돌, 예능인, 아티스트 등 22년간 연예계 생활을 통해 형성된 자신만의 음악 세계와 정체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10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정규 앨범의 첫 곡이라 더욱 의미를 더한다.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진솔한 그의 음악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자.

2.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 *TITLE

작사: MINO, 은지원

작곡: FUTURE BOUNCE, MINO

편곡: FUTURE BOUNCE

장르: HIPHOP

타이틀곡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트랙이다. 정통 힙합을 표방하는 은지원의 음악 색깔을 유지하면서 WINNER의 MINO의 작사, 작곡 참여로 트렌디한 힙합 감성을 덧입혔다. 더불어 피처링에는 매력적인 음색과 신비로운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YGX의 신예 여성 보컬리스트 Blue.D가 참여했다.

사랑하는 이성에게 다가갈 때 자신을 ‘불나방’에 빗대어 표현함으로써 독특한 가사와 중독적인 훅(HOOK)을 완성했다.

‘환상의 조화’, ‘언어유희’로 풀이되는 이들의 솔직, 담백한 사랑 이야기다.

3. SEXY

작사: 은지원

작곡: Diggy, 강욱진

편곡: Diggy, 강욱진

장르: HIPHOP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라틴 느낌의 피아노리프와 브라스리프가 주를 이룬다. 은지원이라는 아티스트의 음색에 잘 맞는 웰메이드 곡이다.

4. 쓰레기 (WORTHLESS)

작사: 은지원

작곡: MILLENNIUM

편곡: MILLENNIUM

장르: HIPHOP

미니멀한 사운드에 애절한 가사가 공감대를 이끌기에 충분하다.

5. HOOLIGAN (Feat. MINO of WINNER)

작사: 은지원, MINO

작곡: 강욱진, Diggy, MINO

편곡: 강욱진, Diggy

장르: HIPHOP

WINNER의 MINO가 피처링한 힙합 곡이다. 은지원이 추구하고 그 동안 선보인 음악 색깔과 YG 특유의 힙합 스타일이 잘 어우러졌다. 시원함을 선사하는 곡.

6. GET READY

작사: Leon

작곡: 강욱진, Leon

편곡: 강욱진

장르: HIPHOP

플룻의 사운드가 곡 전체를 채워주는 Mumble 스타일의 곡으로 독특한 표현의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주된 감상 포인트.

7. 비틀비틀 (TIPSY)

작사: BIGTONE, 로빈

작곡: 로빈, BIGTONE, 상승

편곡: 로빈, 상승

장르: HIPHOP

그리움에 취해 밤 잠 못 이루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비틀비틀. 성숙한 남자의 진심 어린 그리움을 ‘은지원 특유의 분위기로 녹여낸 곡이다. 부드러운 EP와 Guitar로 채워진 보사노바 리듬에 올려진 은지원의 목소리는 오히려 섹시하기까지 하다.

8. HATE

작사: Leon

작곡: FUTURE BOUNCE, Leon

편곡: FUTURE BOUNCE

장르: HIPHOP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애절한 감성과 풍성한 사운드는 몰입감을 높인다. 적나라하게 표현한 가사와 무게감 있는 비트, 휘몰아치는 랩 뿐만 아니라 보컬리스트 은지원의 매력도 느낄 수 있다.

9. 비슷비슷해 (SAME)

작사: Leon

작곡: 강욱진, Diggy, Leon

편곡: 강욱진, Diggy

장르: HIPHOP

청량하고 세련된 소스들로 이루어진 곡이다. 사랑스러운 가사와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여 기존의 곡들과는 다른 느낌을 준다.

专辑『G1』的作者歌手
专辑『G1』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