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러브 어 클락 (Love O`clock)』的简介

  

발라드 황제의 귀환!

신승훈 두번째 미니 앨범 ‘러브어클락’ 출시!

국민가수! 발라드의 황제! 1500만장의 신화!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 라이터!

수많은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가수 신승훈이 1년 만에 돌아왔다!

11월 12일 미니앨범 '러브어클락(Love O'clock)'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는 것. '러브어클락'은 3연작 미니앨범 시리즈인 '3waves of unexpected twist'의 한 앨범으로 지난 해 '라디오웨이브'에 이은 두번째 웨이브이다.

'러브어클락'은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답게 신승훈이 전곡을 작곡, 프로듀싱했으며, 최정상급 작곡가 황성제, 이현승이 편곡에 참여하고, 신승훈과 최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심현보, 양재선이 작사를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음악을 통해 '사랑'과 '이별'의 메신저의 대명사로 손꼽히던 신승훈은 이번 앨범에서 '바램', '설레임', '어리석음’, '버림', '외로움' 의 5가지 감정을 사랑이 시작되고 헤어짐, 그리고 이별 그 후까지 5곡에 순차적으로 그의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녹여냈다.

첫번째 미니앨범 '라디오웨이브'가 모던락스타일의 음악들로 구성되었다면 이번 앨범은 전반적으로 R

专辑『러브 어 클락 (Love O`clock)』的作者歌手
专辑『러브 어 클락 (Love O`clock)』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