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Casanova』的简介

  

Jami Soul 싱글앨범 [Casanova]

자미소울의 Nova 시리즈 중 세 번째 싱글 앨범인 Casanova 가 발매되었다. 작년에 발매되었던 Kissnova 와 Sadnova 에 이어 나온, 이번 Casanova 앨범에는 ‘Love Love Love’이라는 제목으로 로맨틱하고 신나는 비트의 곡이 수록되어있다.

진정한 사랑을 찾고 싶어하는, 카사노바였던 한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그 여자는 남자를 믿지 못하고 그 사랑을 거절하는 내용이다. 남녀 두 사람 모두 변하지 않는 사랑을 원하는 것은 똑같으나, 여자가 남자의 본심을 못 믿어서 두 사람이 갈등하는 내용을 무겁지 않고, 밝고 로맨틱하게 보여주고 있다.

‘Love Love Love’는 남녀 듀엣곡으로써, 여성 객원보컬은 그 동안 Jami와 많은 작업을 해온 시나에가 참여해 주었고, 남성 객원보컬은 허밍어반스테레오 이지린이 참여해 주었다.

두 사람은 이미 허밍어반스테레오에서 호흡을 자주 맞춰 왔었고, 이번 Jami Soul 앨범에서도 매력적이고 로맨틱한 듀엣의 호흡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국내 대중음악계에서 Saxophone 연주자로 수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Jami는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앨범을 발매하고 있으며 이번 싱글 앨범 역시 Jami 가 작곡, 작사, 편곡, 연주까지 모두 직접 하였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대중성을 놓치지 않고, 또 실력파 연주자인 자미의 연주실력과 작곡, 작사, 편곡 능력이 모두 돋보이는 ‘Love Love Love’는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곡으로 주목되고 있다.

专辑『Casanova』的作者歌手
专辑『Casanova』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