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Beat Back』的简介

  

‘DJ Hanmin’과 ‘Zuin’의

베이스 하우스 콜라보레이션, [Beat Back]

한국을 대표하는 디제이 겸 프로듀서 ‘DJ Hanmin’과 베이스 뮤직, 하드 스타일 크루 ‘INVADERz’ 소속의 ‘Zuin’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베이스 하우스 장르의 싱글 앨범 [Beat Back]을 발매한다.

[Beat Back]은 파워풀하면서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리드하는 베이스 사운드와 반복되는 보컬 사운드를 통해 중독성을 극대화했으며, 점차적으로 고조되는 곡의 흐름을 잘 살려낸 베이스 하우스 트랙이다.

베이스 하우스는 3, 4년 전 클럽 씬에서 유행하기 시작하여 현재까지 셔플러들을 비롯한 EDM 음악 애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르이다. ‘DJ Hanmin’이 주로 발표해 온 음악 스타일은 아닌 이번 앨범은 한국의 대표적인 베이스 뮤직 디제이 겸 프로듀서 ‘Zuin’과의 협업을 통해 [Beat Back]을 완성시키며 베이스 하우스에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게 되었다.

‘DJ Hanmin’과 ‘Zuin’은 [Beat Back]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음악적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이 둘의 캐미스트리에 대한민국 베이스 뮤직 씬의 파장을 기대해보자.

■ Credit

Producer DJ Hanmin

Composed By DJ Hanmin, Zuin

Arranged By DJ Hanmin, Zuin

Lyrics By DJ Hanmin

Mixed By DJ Hanmin, Zuin

Mastered By DJ Hanmin, Zuin

Music Video

专辑『Beat Back』的作者歌手
专辑『Beat Back』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