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R E B O O T』的简介

  

제이키드먼, 그랜드라인 단체곡 수록된 음반 [R E B O O T] 발표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제이키드먼(JAY KIDMAN)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번째 음반 [R E B O O T]을 오는 11일 발표한다. ‘REBOOT’은 ‘재시동’을 의미하는 단어로 지난 7월 개최된 그랜드라인쇼의 부제로도 사용된 바 있다.

제이키드먼은 바스코, 베이식, 이노베이터, 덕답, 루카 등과 함께 2010년 인디펜던트 레코즈(Independent Records)를 결성하며 그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다. 이후 힙합 프로듀서로서 바스코, 제이통, 허클베리피, 제리케이, 디제이돕쉬 등 많은 힙합 뮤지션들의 음반에 작, 편곡으로 참여하며 힙합 음악의 방향성과 트랜드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걸음 앞서나가는 프로듀싱을 선보이며 평단과 장르 매니아 층의 두터운 지지를 쌓았다. 2013년 7월 랩퍼 바스코(Vasco)와 함께 프로젝트팀 몰로토브(MOLOTOV)를 결성하여 음반 [MOLOTOV COCKTAIL]를 발표하였으며, 스타즈오브맨(STAZ OF MAN) 크루를 결성하여 지난 6월 EP [STAZ COMIN` NOW]를 발표하였다.

[R E B O O T]은 제이키드먼의 예술적 성취와 트랜디함이 공존하는 앨범으로 제이키드먼의 프로듀싱 하에 긱스(Geeks), 크루셜스타(Crucial Star), 테이크원(TakeOne), 디제이돕쉬(DJ Dopsh)가 함께 하였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REBOOT’, 루이(긱스) 음반에 수록되어 큰 사랑을 받은 트랙 ‘이 시간에’를 재해석한 ‘이 시간에 Rebirth’ 등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REBOOT’의 뮤직비디오는 프로덕트구쯔(Product 9ood’s)가 연출하였다.

专辑『R E B O O T』的作者歌手
专辑『R E B O O T』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