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歌曲歌词,歌词搜索大全,搜歌词找歌名,LRC歌词下载网,盘点十大抖音快手排行榜热门歌曲歌词,起风了歌词,皇后大道东,我和我的祖国歌词,青花瓷歌词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月光歌词网
热搜:

 

专辑『Magic』的简介

  

한국을 대표할 일렉트로닉 혼성팀이 나왔다. 길건 4년만의 컴백!!!!

'길건'의 4년만에 복귀를 또한번 솔로로 복귀할 것이라는 예상을 비웃기라도 하듯 3명의 남자 멤버들(BK,C-Gun,J.Muziik)과 함께 새로운 컨셉,음악,스타일로 일렉트로닉'길건'이 되어 돌아왔다. 수많은 아이돌과 획일화된 음악들이 난무 하는 가운데 '덥스텝'이라는 신선한 장르로 첫걸음을 내딛은 '브링 더 노이즈(Bring the noiz)'는 이효리의 댄스스승으로 유명한 '길건'이 오랜 공백끝에 야심차게 준비한 그룹으로 멤버전원이 총 제작과 준비과정 및 프로듀싱에 참여하면서 각각의 아티스트로서의 기량을 누구의 제제도 없이 자유롭게 펼친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전곡에 작사와 작곡을 한 '브링 더 노이즈(Bring the noiz)'멤버 'C-Gun'은 '브링 더 노이즈(Bring the noiz)'이외의 앨범에도 작사 작곡가로서의 활동경력이 있는 능력있는 프로듀서로써 이번'브링 더 노이즈(Bring the noiz)'앨범에 심혈을 기울여 프로듀싱 한 결과물이다. '코요테'의 멤버 '빽가'가 스타일링과 쟈켓사진에 참여하면서 앨범 컨셉에 대한 완성도를 더욱 높히며 본의의 아티스트적 감각을 유감없이 펼쳤다.

전세계를 열광시킨 '덥스텝'이라는 장르를 국내에 과감하게 선보일 타이틀곡 '매직(Magic)'은 새로운 일렉트로닉장르로서 중독성이 강한 곡으로 전보컬에 '오토튠'이라는 기계음을 걸어 새로움과 과감함을 더해 일렉트로닉곡으로써의 특징을 더욱 부각시켰며 국내에는 없을 새로운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매직(Magic)'의 뮤비 또한 일렉트로닉장르의 뮤비에 특징을 최대한 살려 '메이져시장의 뮤비'라는 꼬리표를 얻어내려 하기보단 독특하고 화려한 영상기법으로 일렉트로닉의 '근본에 충실한 뮤비' '좀 다른 뮤비'라고 할 수 있다.

두번째곡 'Feel so high'는 잔잔하면서 시원한 어쿠스틱곡으로 '소희'가 보컬로서 피쳐링하면서 완성도를 높혔다. 타이틀곡 '매직(Magic)'이 강하고 중독성 강한노래라면 'Feel so high'는 듣기좋고 멤버 각자 보컬로서의 기량과 다양함을 보여줄 수 있는곡이다. 이런 상반된 두곡을 수록함으로써 이들의 음악에 다양성과 수준을 가늠할 수 있다.

专辑『Magic』的作者歌手
专辑『Magic』的歌曲